데일리 뉴스

바이든. 휘발유 가격 상승에 불안

Musko 2024. 4. 5. 10:11
728x90
반응형

 

이는 그의 캠페인 홍보 문구의 일부는 아니지만 조 바이든 대통령은 재선에 출마하는 동안 휘발유 가격을 억제하기로 결심했습니다.

휘발유 가격은 올해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유권자들에게 바이든의 가장 큰 부채 중 하나를 상기시켜 줍니다.

바이든은 대통령으로서 휘발유를 직접 구입할 필요는 없지만 2022년 가격 급등으로 여전히 깊은 상처를 받았다. 바이든의 지지율은 휘발유 가격 등 많은 것들이 급등하면서 하락했고, 결코 회복되지 않았다.

휘발유 가격은 2023년에 조정되었지만 1월 초 갤런당 약 3.20달러에서 현재 약 3.60달러 로 다시 상승하고 있습니다 .

 

최근 유가 급등  중동 지역의 긴장 고조로 인해 휘발유 가격이 여전히 더 높아질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바이든은 에너지 비용 상승에 주의를 환기시키고 싶지는 않지만 석유 공급을 풍부하게 유지하고 휘발유 가격이 갤런당 4달러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몇 가지 비하인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에너지부는 최근 높은 가격을 이유로 미국 전략 비축유에 대한 두 건의 주요 석유 구매를 취소했습니다 . 바이든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가격이 급등하고 휘발유 가격이 갤런당 5달러로 정점에 도달한 후 2022년과 2023년에 비축유에서 약 2억 3천만 배럴을 방출했습니다. DOE는 지난 여름부터 천천히 예비비를 채우기 시작했습니다.

 

미국 벤치마크인 WTI 원유가 배럴당 약 87달러에 거래되는 가운데 DOE는 목표 가격인 79달러를 초과하는 석유 구매를 거부함으로써 " 납세자의 이익 "을 보호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이유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ClearView Energy Partners는 4월 3일 분석에서 "부부가 가격을 더 높이는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다고 결정했을 수 있습니다"라고 추측했습니다. 정부든 민간 부문이든 새로운 수요는 가격 상승 압력을 가하며 그렇게 하는 것은 분명히 바이든에게 이익이 되지 않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또한 러시아 내부의 정유소를 공격 하려는 새로운 캠페인을 축소하기 위해 우크라이나에 의존해 왔습니다 .

전쟁이 시작된 지 2년여가 지난 지금,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하고 있는 것처럼 마침내 러시아 내부의 인프라를 공격할 수 있는 사거리를 갖춘 무기를 개발했습니다. 이는 러시아가 전쟁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연료 공급을 손상시키고 러시아의 주요 수입원 중 하나를 압박하기 위한 합법적인 전시 전술입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의 동맹국으로 추정되는 워싱턴은우크라이나에 공격 중단을 간청세계 시장에서 러시아 석유 제품의 손실이 미국인들의 가격을 인상시킬 수 있다는 두려움 때문입니다.

이는 우크라이나의 전쟁 노력에 대한 미국의 원조가 실질적으로 전혀 줄어들었고 하원의 소수의 보수적인 공화당 의원들이 상원이 이미 통과시킨 600억 달러의 추가 지원을 막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그래서 미국은 기본적으로 우크라이나에게 "우리는 당신들을 도울 수 없고 당신들 스스로도 돕지 않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바이든 행정부는 다음과 같이 설정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베네수엘라 석유 판매에 대한 제재 완화를 지속합니다.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이를 따르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10월 설립됐다.워싱턴이 작년에 제시한 조건. 구호조치는 본질적으로 베네수엘라가 미국과 다른 글로벌 구매자들에게 석유를 조금 더 판매할 수 있게 하여 글로벌 공급량을 약간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움직임 중 어느 것도 많은 석유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이는 Biden과 그의 재선 팀이 휘발유 가격 상승 전망에 대해 얼마나 불안해하는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2024년 4월 3일 워싱턴 DC의 아이젠하워 사무국 건물에 있는 인도 조약실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Chip Somodevilla/Getty Images) (Chip Somodevilla via Getty Images)

지난해에는OPEC+ 산유 카르텔러시아가 포함된 국가들은 가격을 지탱하기 위해 생산량을 줄여 왔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시장이 정상화되면서 유가는 상당 기간 동안 80달러 미만으로 유지되었습니다. 약한 중국 경제는 또한 세계 최대 석유 수입국의 수요를 감소시켜 가격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스라엘-하마스 전쟁은 이제 중동 석유 공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확대 위험을 제기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바이든이 하지 않은 일 중 하나는 미국 시추업자들에게 더 많은 석유를 생산하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인데, 이는 미국 경제를 탄소에서 벗어나게 하겠다는 그의 약속과 충돌할 것입니다. 그러나 더 높은 가격은 인센티브로 충분합니다. 미국은 2018년부터 세계 최대 석유 생산국이었으며, 2023년 국내 석유 생산량은 최대치를 기록했다.역대 어느 나라든 역대 최고 기록.

미국의 원유 수출도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다OPEC+ 생산국과는 거리가 멀다. 실제로 미국의 더 많은 석유 생산 능력이 가격을 억제하는 가장 큰 요인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Biden은 그다지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반응형